티스토리 뷰

강원도 힐링 여행 - 속초 청간해변 근처 까사 델 아야

강원도 힐링 여행으로 거진항을 계획했지만 사실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거진항에서 1박 하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재밌게 놀았지만 바닷물이 너무너무너무 더러웠습니다. 저희 부부는 물놀이를 너무 좋아해서 이거 저거 안 따지고 바다에 들어가서 놀긴 했는데, 정말 너무 더러워서 1시간도 못 놀고 나왔어요. 물안경을 끼고 들어가면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거진항은 앞으로 물놀이하러는 안 갈 생각입니다.

까사 델 아야 CASA DEL AYA 

강원도 힐링 여행 - 속초 청간해변 근처 까사델아야

다음 날 거진항 숙소에서 짐을 빼고 속초로 향했습니다. 저희 가족이 해마다 놀러 가는 카페가 있거든요! 바로 까사 델 아야 카페입니다. 유명해지기 전부터 속초 갈 때마다 들렀던 카페인데, 요즘에는 인기가 많아졌는지 사람들로 꽉 차 있었습니다. 까페에서 바로 보이는 해변이 바로 청간해변입니다. 숙소로도 유명해서 몇 달전부터 예약 마감이더라구요. 

까사델아야 CASA DEL AYA  메뉴 

에스프레소 5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캐러멜 마끼아또 6500원 / 7000원 (아이스)

카페 모카 6500원 / 7000원 (아이스)

카푸치노 6000원 / 6500원 (아이스)

아포가토 with 하겐다즈 9000원

비엔나커피 7000원

카페라테6000원 / 6500원 (아이스)

바닐라 라테6500원 / 7000원 (아이스)

녹차라테6000원 / 6500원 (아이스)

핫초코 6000원 / 7000원 (아이스)

사과주스 6000원 (아이스)

스파클링 사과주스 6000원 (아이스)

스파클린 자몽주스 6000원 (아이스)

자몽주스 6000원 (아이스)

싱하 소다 탄산수 5000원(아이스)

레모네이드(생레몬) 8000원

사이다, 콜라 3000원

스파클링 오미자 8000원

루이보스티 5000원 / 5500원(아이스)

페퍼민트 5000원 / 5500원(아이스)

오미자 6000원

 

까사 델 아야 커피맛은 항상 좋습니다. 해마다 찾아가지만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맛이 끝내줍니다. 강원도 힐링 여행 여행으로 속초 계획하신다면 청간해변 근처 까사델아야 한 번 방문해보세요. 너무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힐링 여행 - 속초 청간해변 근처 까사델아야

까사델아야 CASA DEL AYA 전경

카페 내부가 넓지는 않습니다. 작년에는 구석에서 보드게임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사람이 많아서 게임할 생각을 못했네요. 휴가철 아니더라도 바다로 드라이브 오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드라이브라는 게 정처 없이 운전해서 다니기도 하지만, 기대되는 도착지가 있으면 더 의미 깊지 않나요? 그런 도착지로 까사 델 아야 CASA DEL AYA 정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뒤로 보이는 방이 숙박할 수 있는 룸입니다. 강원도 힐링 여행 계획하면서 숙소 알아보신다면 까사 델 아야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청간해변

아야진 해변도 계곡물인가 싶을 만큼 깨끗한데, 청간해변도 어마 무시하게 깨끗합니다. 심지어 성수기라서 사람들이 꽤 있는데도 물이 정말 깨끗합니다. 사람이 많긴 하지만 뉴스에 나오는 인산인해 정도는 아니고요, 충분히 들어가서 신나게 놀만큼 해수욕장은 여유로웁니다. 30분도 못 놀고 폭우가 쏟아져서 텐트로 돌아왔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물이 많이 차갑지 않으면 비가 와도 놀 수 있는데, 물이 너무 차가워서 많이 못 놀았답니다. 그래도 장마철 치고는 비가 많이 오지 않은 편이라서 놀만큼 놀았어요. 강원도 힐링 여행으로 바닷가를 선택하는 이유는 깨끗한 물에 발 담그고 놀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청간해변의 깨끗한 바다 덕분에 너무나도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청간해변 시설

청간해변은 샤워실과 화장실이 꽤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다만 발만 따로 씻을 수 있는 곳이 없는 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냥 마시다 남은 물로 발 모래 털어냈습니다. 발만 닦자고 샤워실에 돈 주고 들어갈 수는 없으니까요

청간해변 텐트에서 쉬고 있는데 맛있는 치킨 냄새가 나서 보니 바로 뒤에 치킨집이 있더라고요. 바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한 마리에 2만 원입니다. 꽤나 비싸죠. 그냥 다른 데서 배달시켜 먹는 게 더 싸긴 하지만 기름이 깨끗하길래 그냥 시켜먹었습니다. 부모님이 사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곰표밀맥주

곰표 밀맥주

곰표 밀맥주입니다. 언니가 귀한 맥주를 가져왔어요! 갈 때마다 품절이라서 못 사 먹어봤는데, 귀한 걸 눈앞에서 4캔이나 보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곰표 밀맥주 원재료

 

원재료 및 함량 : 정제수, 보리 맥아(독일, 네덜란드), 밀(외국산/독일, 네덜란드), 밀가루(국산), 홈(독일), 혼합제제(유화제, 패션후르츠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파인애플 추출물), 효모(벨기에), 효모 영양제

 

맥주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어 원재료를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가족들 평은 괜찮았습니다. 한 입 마시자마자 복숭아 향이 나고요. 판매처는 씨유에서 독점인 줄 알았는데, 최근 이마트에도 풀렸다고 합니다. 점점 구매하기 쉬워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