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에어팟 프로 가격, 에어팟 프로 사용법부터 정품 등록까지

 

제오에게 에어팟 프로를 선물했어요. 

제가 좀 무뚝뚝한 편이라서 기념일에 선물 주고 받지 말고 평소에 서로 잘하자고 했는데

제오가 점점 서운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앱등이인 제오에게 제가 해줄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선물, 에어팟 프로를 사주었어요. 

 

기존에 저는 에어팟을 사용하고, 제오는 비트 무선 이어폰을 사용했었는데요,

음질은 물론 비트가 비교도 못하게 뛰어나지만 귀가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오래 착용하면 귀 뒷부분이 빨개지고 아프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해 점점 화상 회의가 많아져서 제오에게 에어팟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 제주도 출장 다녀오는 길에 비행기에서 잠깐 노이즈 캔슬링 해서 사용해보니까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비행기 내부가 정말 시끄러웠다는 걸 깨달았어요.

비행기 모터소리, 사람들 말 소리 등등 노이즈 캔슬링 되면 비행기에서 꿀잠 잡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적합한 장소에서 잘 사용한다면 에어팟 프로 정말 만족하실 거예요. 

 

 

구성품입니다. 애플다운 깔끔한 패키징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예요. 

 

 

 

에어팟 프로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워낙 간단해요.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사용법>

페어링 하는 방법

케이스 덮개를 연 상태에서. 후면 버튼을 꾸욱 눌러주면 핸드폰에 페어링 모드가 구동되요

자세히 보면 케이스 표면의 작은 LED가 초록색에서 하얀색으로 바뀌면서 블루투스 연결할 기계를 찾습니다.

페어링 모드가 잘 되고 있다는 뜻이예요. 

 

 

'연결'을 눌러서 넌 내꺼! 라고 알려줍니다. 

충전 케이스 후면이 있는 버튼을 길게 눌러줍니다. 딸깍, 아니구요 누르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매우 쉬워요. 

 

 

 

 

미디어 제어기

에어팟을 아무 쪽이나 한 번 누르면 재생 / 일시 정지하고, 두 번 누르면 앞으로 건너 뛰고, 세 번 누르면 뒤로 건너뜁니다. 

 

 

소음 제어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간에 전환하려면 에어팟을 아무쪽이나 길게 누르십시오.

 

제어 센터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에 대한 추가 제어를 보려면 음량 슬라이더를 누르십시오.

<에어팟 프로 정품등록>

사이트 들어가서 해보니 찾는 루트가 아주 간단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애플 공식 사이트 정품 등록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checkcoverage.apple.com/kr/ko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 Apple 지원

 

checkcoverage.apple.com

일련 번호 확인 방법

1. 케이스 덮개 안쪽 면

2. 패키지 박스 Serial No.

3. 핸드폰 설정 > 일반 > 정보> AirPods> 일련 번호

 

일련 번호 확인 후, 코드를 입력하시면 되요. 

저처럼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다고 나오면 배송 받으신 날짜, 또는 구매하신 날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수리 및 서비스 보증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번 해보시면 간단해요~!

몇 년이고 문제없이 사용하면 좋지만 1년 내에 혹시나 문제가 생기면 서비스 유효 날짜가 급하게 필요하잖아요

미리 알아두시고 캘린더에 저장해 두시면 유용하답니다. 

 

특히 인터넷 강의 들으시는 분들, 주위 소음 없이 학습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가 더 좋아졌어요. 

화상 회의 할 때 훨씬 쾌적합니다. 

통화 시, 노이즈 캔슬링을 하면 외부 소리가 차단되면서 쾌적하게 상대방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외부음을 허용해도 내 목소리가 잘 들려서, 구지 큰 목소리로 얘기하지 않아도 잘 전달되요. 

이전 모델 에어팟보다 마이크 개선이 많이 되었더라구요.

 

직구로 구매하면 좀 더 싸다고 하던데, 저는 빨리 사주고 싶은 마음에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요즘엔 환율 때문에 직구 가격이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어제 코스트코 장보다가 발견한 에어팟 프로 가격도 첨부합니다. 

저는 26만원 주고 샀는데 지금 더 싸네요ㅠㅠㅠ속상합니다.

 

코스트코 에어팟 프로 269,900원

 

에어팟 프로 노이즈 캔슬링에 대해서 익히 듣고 있었지만, 저는 평소에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섭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화상 회의가 자주 없어서 운동할 때 주로 에어팟을 사용하는데요,

공원에서 아이들이 놀다가 부딪힐 것 같은 소리, 킥보드 달려오는 소리, 자전거 띠링띠링 소리, 자동차 소리 등등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면 위험한 상황을 캐치하기가 쉽지 않겠더라구요. 
야외에서 활동할 때는 상황에 따라, 주변음을 허용하는게 안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공부할 때, 집중해야 하는 상황인데 주변 소음이 있을 때 사용하면 정말 꿀입니다

그냥 노래 안틀고 노이즈 캔슬링 해서 귀마개 용도로 사용하셔도 정말 좋아요. 

에어팟 프로로 층간 소음 해결했다는 친구도 있답니다.

자다가 윗집 쿵! 하는 소리에 놀라서 깬 적이 많았는데, 노이즈 캔슬링 하면 아예 안들리는 건 아니지만, 놀라서 깰 정도는 아니라고 해요. 

처음에는 안믿었는데, 비행기에서 사용해보고 깨달았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대박이예요!

 

*본 포스팅은 아무런 대가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